본문 바로가기
리뷰를 해보자/여기가맛집인가

[서울대입구역] The cottage 방문 후기

by manii 2025. 6. 8.

낙성대나 서울대입구역에서 중앙시장 쪽으로 올라가는 행운 1길이 있는데요.  여기에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아요!ㅎㅎ

 

서울대 입구역 사거리는 사람도 많고 대형 브랜드 카페만 있는데 조금만 북쪽으로 올라와서 요런 조그마하고 다소 조용한 개인 카페들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소개하고 싶은 곳은 더 코티지 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09737694

 

더 코티지

서울 관악구 행운1길 85 1층

place.map.kakao.com

 

 

역시 행운 1길에 있어요. 시장과 주택가의 어느 사이 같은 길에 위치해 있는데 가게가 밖부터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원래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에 충동적으로 들어갔어요!ㅎㅎ

 

 

카페 안에도 너무 귀여워요!!! 신경 써서 꾸며놓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피터레빗 같은 귀여운 토끼가 어디선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의 가게였어요.

약간 동화나라에 들어온듯한 느낌

 

그리고 당일에 만든 디저트들이 가득~~ 꺄아 너무 좋아요!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마들렌 쿠키까지!!!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들이 다 모여있어요

 

 

내부에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각각 두세 명씩 앉을 수 있는 크기였어요. 

가게가 너무 아늑하고 귀여워서 앉아있고 싶어 지는 거 있죠

저는 오늘 테이크 아웃을 했는데 다음에는 시간 날 때 가서 디저트와 커피를 같이 즐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집에 와서 열어봤는데 어머나! 서비스로 초코소금 휘낭시에를 하나 더 넣어주신 거 있죠!!

덕분에 에그타르트 + 초코소금 휘낭시에 + 무화과 휘낭시에를 즐길 수 있었어요!

휘낭시에는 부서지는 느낌보다는 탄탄한 느낌이에요! 포크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에그타르트는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전형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 또 아이스 얼그레이 티를 마셨는데 차도 맛있었습니다!

직접우린다면 티백을 빼고 주시는데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요 방법 좋은 것 같아요 

 

 

 

 

추천 추천 재 방문의사 200%입니다.

살짝 걷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행운동 1길 따라서 조금 걷다가 더 코티지에서 데이트 즐기시는 것 추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