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잠실 지하 뜨끈한 국밥 맛집 "김명자 굴국밥"(저녁 술안주도 가득♡)
1. 분위기: 일하시는 이모님들 많고 활발한 국밥집 분위기
2. 조명 밝기: 90%
3. 대화하고픈 점수: 90점(테이블 간격은 보통)
4. 화장실 점수: 75점, 시그마타워 상가 화장실
5. 뚜벅이 점수: 80점 잠실역 2호선에서 10분
6. 주차: 시그마타워 주차장 있음
7. 대기여부: 인기 시간 대기 5분 이상
8. 룸: 없음
9. 가격: 1인분, 1만 원 정도
목이 칼칼하신가요?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당기시나요? 저는 요즘에 감기에 걸려 골골대고 있습니다ㅜㅜ 이럴 때면 저는 시원한 국물이 너무나도 당겨요!
시그마타워 지하 식당가에 숨겨진 굴국밥 맛집을 찾아갑니다ㅎㅎ
잠실에 회사가 꽤 많잖아요. 큰 건물들 아래 가보면 식당가가 형성되어있는 곳이 많은데 이런 데에 인기 맛집이 꼭 한 곳 두 곳 숨어있는 것 같아요ㅎㅎ 맛집을 좋아하는 저는 너무너무 좋네요 ㅋㅋㅋ
김명자 굴국밥은 인기가 많아요 갈 때마다 조금씩 기다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국밥이 빨리나 오는 편이라 다행인 듯합니다ㅎㅎ
굴을 못 드시는 분들은 소고기국밥도 추천합니다. 드셔 보신 분이 추천했어요. 다음번에는 저녁에 와서 술과 함께ㅎㅎㅎ 안주를 시켜놓고 먹어야겠어요. 같이 간 친구가 안주 메뉴가 너무 좋다고ㅎㅎㅎ 12월 말에 다시 한번 가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점심에 굴국밥!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에 목도 속도 풀리는 것 같아요. 친구는 해장하기 좋겠다고 ㅋㅋㅋㅋ하더라고요(완전 동감). 안에 굴이 진짜 가득 들어있어요. 든든하게 먹고 오니 몸도 한결 나아진 것 같았습니다(약도 먹었지만ㅎㅎ).
# 어느덧 시간은 12월 말
# 모둠전(육전 굴전 새우전)
# 막걸리
# 해물파전
그리고 12월 말에 저녁시간에 방문해 봤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쌀쌀했어요. 유명한 육전에 먹걸리 먹으러 갔는데ㅎㅎ 와우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그날 저랑 친구의 선택은 굴국밥 + 모둠전 + 막걸리 + 해물파전이었어요. 배 터지게 먹고ㅋㅋㅋ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역시나 재방문의사 200% 김명자 굴국밥 후기였습니다. 잠실서 시원한 국물 당길 때 막걸리에 전 당길 때 완전 추천입니다.
[카카오맵] 김명자굴국밥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89 시그마타워 지하1층 (신천동)
http://kko.to/ilmBuRS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