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찐 오마카세 맛집 "나루스시"
1. 분위기: 조용하고 깔끔한 일식집
2. 조명 밝기: 80%
3. 대화하고픈 점수: 90점(테이블 간격은 멈)
4. 화장실 점수: 80점, 푸르지오 상가 화장실(위치를 물어보고 갈 것)
5. 뚜벅이 점수: 90점. 잠실역 10분 거리
6. 주차: 푸르지오상가 주차장 있음
7. 대기여부: 예약하고 갔음
8. 룸: 없음
9. 가격: 코스 1인분 10만 원
날씨가 추운 어느 날 초밥 오마카세를 먹고 싶었던 저랑 친구는 잠실 오마카세 집을 찾아서 예약하고 나루스시로 갔어요. 푸르지오 상가 지하 1층에 있는데 찾기가 쉽지 않아 좀 헤맸답니다. 근데 알고 보니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더라고요! 저희는 외부 엘베로 이동해서 한 바퀴 돌았어요
[카카오맵] 나루스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9 잠실푸르지오 월드마크 지하 1층 37호 (신천동)
http://kko.to/3Cbowhb0PN
가게를 찾아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예약했다고 하니 아래 기본세팅이 되어있는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메뉴는 두 가지 사시미정식과 초밥정식이 있습니다. 저랑 친구는 스시정식을 먹었어요. 이제 나왔던 음식을 하나하나 올려보겠습니다ㅎㅎ
특이하게 회에 감겨있었어요. 기본반찬이 짭짜롬하고 맛있어서 사진 컷 찍을 때마다 하나씩 없네요 ㅋㅋㅋ
원래 연두부 튀김과 초밥 사이에 뭔가 하나 더 있었는데 제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ㅋㅋㅋ 맛있어요... ㅠㅠ 사진이 하나 없습니다.
두껍고 그 스시의 향이 굉장히 잘 살아있었어요. 네 가지 각각 다른 부위를 주셨는데 맛과 향이 각각 달랐습니다.
다음은 초밥
초밥도 각각의 맛이 잘 살아있었어요. 맛있었습니다! 단새우 정말 오동통통하고 달착지근한 게 맛있었어요.
근데 이제부터 배가 부르기 시작해요ㅋㅋㅋ(아 정말 간식을 먹는 게 아니었는데) 다음 요리부터는 양을 적게 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이 가게에서 제일 유명한 게 저 미니 오마카세인가 보더라고요! 한입에 넣기 힘들었으니 한입에 넣어 음미해 보았습니다.
2차 초밥접시가 나왔습니다. 하나하나 맛과 향이 살아있어 즐기기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배가 불러서ㅠㅠ 밥양을 적게 해 달라도 해야 했어요.
친구가 코스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했던 고등어 초밥!
저는 갈치구이가 참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습니다.
일본에서 엄청 유명하고 오래된 면가게에서 사 온 면이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라면 면 같은데 보통면포다 좀 더 쫄깃한 느낌이 있어요. 저는 면도면이지만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후식 녹차 아이스크림까지!!!
저의 총평은 대 만족 재방문의사 500%입니다. 위치가 좀 아쉬웠는데, 만일 좀 더 좋은 곳에 있었다면 몇십만 원짜리 코스라고 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서비스도 좋고 음식질도 맛도 너무 좋았던 나루스시 였습니다.
-너무 칭찬일색인데 내돈내산 맞습니다 ㅋㅋㅋㅋ-